화이트삭스의 Clevinger leaves은 오른쪽 이두통 통증으로 시작합니다.

화이트삭스화이트삭스

그는 J.D.에게 투구하고 있었습니다. 마르티네즈는 그의 오른쪽 다리를 높이 걷어찼고 그 추진력은 그의 오른쪽 팔을 다른 방향으로 비틀면서 그를 회전시켰습니다. 클레빙거는 거의 무릎까지 내려갔고, 왼손으로 일어섰습니다.

그는 그레고리 산토스에 의해 대체되었고 화이트삭스는 2-0으로 앞서고 있습니다.

Clevinger는 시즌 12번째 시작에서 3안타를 내주고, 5개의 삼진을 잡았으며, 77개의 투구에 2개의 볼넷을 얻었습니다.

그는 5월 21일부터 6월 2일까지 오른쪽 손목 염증으로 부상자 명단에 있었고, 2개의 출발을 놓쳤습니다. Clevinger는 2020년 시즌 시작 이후 42경기에만 출전했습니다. 32세의 그는 두 번째 토미 존 수술로부터 회복하는 동안 2021년 시즌 전체를 놓쳤습니다. 그는 2012년에 첫 수술을 받았습니다.

맥컬러스(포어암), 남은 시즌 결장

맥컬러스
맥컬러스

휴스턴 (AP) —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투수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가 화요일 밤 오른쪽 팔뚝의 굴신 힘줄을 수리하고 리마콩 크기의 뼈 박차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은 후 남은 시즌을 결장할 것이라고 수요일 총지배인 다나 브라운이 발표했습니다.

29세의 맥컬러스는 2024년 시즌 동안 투수로 복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라운은 팀이 언제 맥컬러스가 돌아올지에 대한 정확한 일정은 없지만 11월에 다시 던지기 시작할 수 있으며, “우리는 그가 어디에 있고 그가 얼마나 강화될 수 있는지 1월에 볼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라운은 “이 수술로 우리는 기분이 좋다, 왜냐하면 하루의 마지막에, 그가 24년 언제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 굴레 힘줄과 뼈 박차만 있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우완 투수는 지난 2월 스프링 트레이닝 시작과 함께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에서 불펜피칭을 하다가 부상을 악화시킨 뒤 올 시즌 등판하지 않고 있습니다.

“처음에, 우리는 뼈의 돌기가 조금 더 작은 것으로 생각했지만, 그들이 들어갔을 때, 우리는 궁극적으로 팔에 불편함을 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더 작은 것보다는 리마콩 크기였습니다,”라고 브라운이 말했습니다. “수술을 받기로 결정했고, 랜스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는 지금 상황과 그의 미래에 대해 훨씬 더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는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2021년 아메리칸 리그 디비전 시리즈의 4번째 경기에서 투구하는 동안 처음에 굴신 힘줄을 다쳤습니다.

맥컬러스는 지난 시즌 대부분을 놓쳤고, 8경기에 선발로 돌아와 4승 2패 평균자책점 2.27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포스트시즌 3차전 필리스전에서 4와 3분의 1이닝 7실점을 포함해 15와 3분의 1이닝 동안 11실점하며 3승 0패를 기록했습니다.

브라운은 “랜스는 분쇄기이고, 그는 부상을 통해 순수한 투지로 싸우고 돌아오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일은 21년에 일어났고, 22년에 그는 결국 몇 번 돌아왔습니다. 당신은 그의 용기가 돌아오기를 응원할 수 있습니다. 올해를 시작으로, 그는 괜찮을 것이라고 느꼈고 계속해서 그것을 밀고 나갔고 그것은 그를 계속 괴롭혔습니다.”

McCullers는 7개의 메이저 리그 시즌에서 49승 32패, 평균자책점 3.48입니다. 그는 토미 존 수술에 이어 2019년 시즌을 놓쳤습니다.

브라운은 맥컬러스의 수술 과정에서 척골 측부 인대(UCL)에 아무런 조치가 없었다며 “상태가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MLB 소문: 메츠-레드 트레이드 토크, 컵스의 닉 매드리갈 쇼케이스, 그리고 이번 주 A 플러스 내기

MLB 소문
MLB 소문

MLB 루머: 컵스의 닉 마드리갈이 절망적인 냄새를 보여줍니다
시카고 컵스는 약삭빠른 것보다 절박하게 느껴지는 움직임으로 MLB 트레이드 마감일을 앞두고 닉 매드리갈을 선보이려는 것일 수 있습니다.
애슬레틱의 패트릭 무니(구독 필요)에 따르면 컵스가 최근 트리플A 아이오와에서 마드리갈을 소집한 한 가지 이유는 구단이 그의 근육을 유연하게 하기를 원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트레이드 마감일이 한 달 반 앞으로 다가왔는데, 컵스는 이번 시즌 부진한 강타자를 쇼핑할 준비를 하면서 한 발 앞서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Nick Madrigal의 시카고에서의 마지막 기회 또는 다른 팀에서 자신을 보여줄 좋은 기회처럼 느껴집니다.

Madrigal은 오레곤 주에서 화이트삭스가 2018년 드래프트에서 그를 4위로 선정할 정도로 충분히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또 다른 오디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컵스에서의 2년차에 마드리갈의 눈부신 투쟁은 이미 모두가 볼 수 있도록 테이블 위에 배치되었습니다.

마드리갈은 수비 부진, 장타율, 그리고 한 번도 일정한 타석을 얻지 못한 시즌의 냉랭한 출발 이후 5월 말에 강등되었습니다. 그러고나서, 트리플 A에서 마드리갈은 11개의 경기에서 6개의 2루타, 3개의 3루타와 홈런과 함께 .488/.580/.854 점을 베었습니다.

시카고는 화이트삭스에서 처음 두 시즌 동안 0.745 OPS와 0.774 OPS를 기록한 “니키 투 스트라이크”의 귀환을 앞두고 있습니까?

그럴 수도, 아닐 수도.

마드리갈의 부상 이력과 불일치를 고려할 때, 이것이 그의 시카고에서의 마지막 외출이 될 수 있습니다.

By Gina